Home > 커뮤니티 > 우리 마을 행복이야기

우리 마을 행복이야기

게시물 내용
제 목 우리마을행복이야기 20-08호
작성자 중계사랑 작성일 2020-08-06 조회 797

본문

여름나기 기획모금 캠페인 - 선풍기 및 여름이불 전달식 진행

중계종합사회복지관은 무더위 취약계층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지난 6월 04일부터 7월 17일까지 총 44일간 “SO COOL행! 소소하지만 시원한 행복” 기획모금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카카오 같이가치 모금함을 통한 온라인 모금과 지역 내 후원업체, 주민들이 후원해주신 오프라인 모금액을 합쳐 총 260여만원이 모금되었으며, 모금액으로 여름이불과 선풍기를 구매하여, 무더위 취약계층 어르신 총 81가정에 전달하였습니다. 지난 7월 27일, 중계복지관 지하 강당에서는 통장단,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선풍기 및 여름이불 전달식을 성공리에 마쳤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음에도, 기획모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따듯한 손길을 내어주신 지역주민, 후원업체 등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매 년 진행되는 여름나기 기획모금 캠페인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자발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작은 정성이 모여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큰 사랑을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다음 기획모금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나눔가게 소개 - 박대박 부대찌개(서울 노원구 노해로 75길 14-12)

이번에 소개해드릴 나눔가게는  박대박 부대찌개 노원본점 입니다. 박대박 부대찌개는  한달에 한번 노원구 내 저소득 취약계층 지역주민들을 위해 부대찌개 키트를 나눔해주고 계십니다.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도, 쉬지 않고 지역주민에게  따뜻한 부대찌개를 나눔해주시는 박대박부대찌개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나눔가게, 나눔이웃에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중계종합사회복지관 덕분에 챌린지

덕분에 챌린지’는 의료진을 포함하여 방역·소방·청소 종사자·자원봉사자 등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된 캠페인입니다.중계종합사회복지관은 시립노원노인종합복지관의 지목으로 뜻깊은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모두가 함께 노력하고 있는 지금,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과 각자의 위치에서 힘쓰는 국민 여러분을 응원합니다.저희 중계종합사회복지관도 코로나19감염병 극복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노력해나가겠습니다.

은빛봉사단 도시락 나눔

어르신 조직체 은빛봉사단은 지역 내 결식의 위험이 있는 지역주민들을 발굴하고 영양식을 제공하는 조직체입니다. 복지관이 1단계 운영을 재개함에 따라, 은빛봉사단 활동도 소규모로 재개하였습니다. 조를 나눠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감염에 유의하여 마스크와 위생장갑을 상시 착용하고 장조림을 조리하였습니다. 도시락은 수혜가정 문고리에 거는 비대면 방식으로 전달하고 이번 활동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앞으로도 중계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의 결식의 위험이 있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달의 후원소식
-
07.23 노원50플러스센터 커뮤니티 코로나19감염 취약 어르신들을 위한 인견마스크 기부
-07.24 한국야쿠르트 강북지점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윌330개 후원
-07.29 상계동 더 웰 내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곽티슈 350개 후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