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중계 앨범

중계 앨범

게시물 내용
제 목 [언론보도]지구대 : 지역주민의 의견을 구하는 대화의장 클린데이
작성자 중계사랑 작성일 2018-09-21 조회 2334

본문

[기사 원문] 
 
 중계종합사회복지고관(관장 구종회)은 지난 9월 6일, 주민조직체 '지구대(지역주민의 의견을 구하는 대화의 장)'와 함께 중계 주공 3단지 마을 가꾸기 활동 '우리마을 클린데이'를 펼쳤다. 
  올해 신규로 출범도된 주민조직체 '지구대'의 클린데이 활동은 중계 주공 3단지 관리사무소, 통장 및 경로당 회워능ㄹ 비롯한 자발적인 지역주민들의 참여로 아파트 단지의 내, 외부 청소취약지역의 환경 정비, 쓰레기 배출 및 폐기물 수거 등을 통해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날 '우리마을 클린데이'를 위해 50여명의 지역주민과 복지관 및 관리사무소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구종회 관장은 "지구대 클린데이 활동을 매개로 지역주민들 간 참여와 소통으로 마을의 가치를 높이고 공동체의식회복을 이끄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중계종합사회복지관은 중계 주공 3단지의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삼거리 공방'사업은 302동을 시작으로 중계 주공 3단지 6개동 내, 외부 낙후공간을 개선하기 위해 벽화작업을 실시하여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기사 링크]
http://nowon.newsk.com, 기사제목 : 중계복지관 '지구대' 우리마을 클린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