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중계 앨범

중계 앨범

게시물 내용
제 목 신한은행 신한가족만원나눔기부 문화예술지원사업-다정다감프로젝트 첫번째! 다문화가족나들이!
작성자 중계사랑 작성일 2016-09-26 조회 2975

본문

◎ 일시 : 2016. 9. 24. (토)요일, 08:30-21:00
◎ 장소 : 경기도 양평 큰삼촌농촌체험마을
◎ 대상 : 다문화가정 80명(28가정)
◎ 내용 : 신한은행 신한가족 만원나눔기부 문화예술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다문화가정 가족관계증진을 위한 다정다감프로젝트- "다 함께 정겹게 즐기는 다양한 가족의 감성여행" 그 첫번째 활동이 지난 24일(토)요일에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큰삼촌농촌체험마을에서 진행되었다. 다문화가정 28가정 총 80명이 참석하였으며, 도심을 벗어나 농촌에서 다양한 자연친화적 활동을 통해 가족 내 화합과 참여 가족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농촌체험마을에서 진행한 농작물 수확활동으로 가족이 함께 힘을 모아 고구마캐기, 옥수수 따기 체험, 냇가에서의 송어잡기 체험을 함으로써 평소 가족이 함께 과업을 수행하는 일이 드문 요즘 적절했던 프로그램으로 평가되었고 특히, 인터넷, 텔레비젼 등 대중매체로 가족간의 대화가 단절 된 시기에 함께 물놀이 체험, 간식만들기 체험으로 가족애를 다시한번 끈끈하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네이버 해피빈 공익캠페인 신한은행 신한가족 만원나눔기부 지원으로 진행된 금번 다문화가정 가족문화체험활동은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 의식을 공유하는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다문화가족 가족관계증진을 위한 다정다감 프로젝트 두번째 활동으로 10월 중 문화공연 관람을 끝으로 마무리되며, 이후에도 다문화가족의 가족관계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다문화가정 프로그램 참여 문의 : 서비스제공사업팀 02-952-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