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중계 앨범

중계 앨범

게시물 내용
제 목 KOBACO와 함께하는 진로탐색 나들이 ‘Dreams Come True’
작성자 중계사랑 작성일 2016-06-23 조회 3040

본문

◎ 일시 : 2016. 06. 10 (금) / 09:00-20:00
◎ 장소 : 한국광고박물관, 키자니아
◎ 대상 : 지역아동 60명, KOBACO 임직원 자원봉사자 10명
◎ 내용 :
지난 6월 10일 금요일, 우리 중계종합사회복지관(관장 구종회)에서는 한국광고진흥공사(KOBACO, 사장 곽석문)의 후원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의 지원으로 진로탐색 나들이 ‘Dreams Come True’가 진행되었다. 금번 행사에는 지역 아동 60명과 한국광고진흥공사(KOBACO)의 자원봉사자 10명이 참여하였다.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한국광고박물관을 관람하고 점심식사를 함께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식사 후에는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준비한 기념품을 받으며 아쉬운 이별을 마무리했다.
 이후에는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로 이동하여 다양한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소방관, 경찰, 아나운서, 치과의사 등 다양한 직업군을 체험하며 해당 직업이 자신의 적성에 맞는지, 자신이 가장 즐거웠고 하고 싶은 직업은 무엇인지 고민하면서 아동들의 진로탐색에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금번 한국광고진흥공사(KOBACO)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우리 지역의 아동들이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가지고 우리 사회의 건강한 일꾼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앞으로도 우리 중계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한국광고진흥공사(KOBACO)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비롯한 사회공헌기업, NGO단체 등과 보다 긴밀하고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지역주민과 아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연계 및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