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중계 앨범

중계 앨범

게시물 내용
제 목 [언론보도]옥상녹화 텃밭조성 준공 기념식 실시
작성자 중계사랑 작성일 2019-05-09 조회 1636

본문

 지난 8일, 중계종합사회복지관 옥상녹화 텃밭조성 준공 기념식이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옥상정원 경과보고를 진행한 구종회 관장은 준공 과정과 예산을 설명하며 조성에 뜻을 함께한 오승록 노원구청장과 지역주민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하였습니다. 또한 구종회 관장은 앞으로 다채로운 지역복지활동의 무대가 될 옥상정원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재차 강조하였습니다.
 이어 오승록 구청장은 축사로 '오늘이 행복하고 내일이 기대되는' 노원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중계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협력하여 지역주민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필요에 눈높이를 맞춘 정책을 펼칠 것을 약속해주셨습니다. 
 100여분의 지역주민과 청소년 브라스밴드 '중계 통스타', 중계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기타동아리의 축하공연으로 성황리에 진행된 준공식에는 이용숙 중계주공3단지 경로당 회장, 봉양순 서울시의회 의원, 조용금 민주평화당 노원을지역 위원장, 강금희 노원구의회 보건복지위원장, 여운태 노원구의회 의원, 김선희 노원구의회 의원, 김청용 중계주공3단지 관리사무소장이 함께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두루 겸비한 옥상정원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중계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의 행복한 삶과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왕성한 활동을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