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후원/자원봉사안내 > 아름다운얼굴

아름다운얼굴

아름다운얼굴

게시물 내용
제 목 LH서울지역본부.(주)파인인포메이션,(주)트랜센드코리아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행사
봉사자명 LH서울지역본부, (주)파인인포메이션,(주)트랜센드코리아
봉사기간 2019.12.03(화),2019.12.07(토)
봉사내용 2019년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작성자 중계사랑 작성일 2020-04-29 조회 964

본문

추운 겨울 따스한 마음을 담아 드립니다!

중계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12월 3일(화), 12월 7일(토) 지역 내 저소득 주민분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내 실 수 있도록‘2019년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실시했습니다~
 이번‘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에 참여해주신 LH서울지역본부는 기업의 사회공헌책임 강화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2011년부터 본관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은 실시한 기업으로 올해는 김장행사까지 참여해주셨으며 IT전문유통회사인 ㈜파인인포메인션과 ㈜트랜샌드코리아는 2016년부터 매년 저소득 지역주민을 위한 김장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소중한 기업으로 올해에도 지역주민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12월 3일(화) LH서울지역본부는 김장행사에 많은 직원이 참석할 수 있도록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LH서울지역본부 본사 경로식당에서 김장행사를 준비했습니다. 행사장 셋팅부터, 김장, 마무리까지 임직원분들이 손수 참여하여 김장김치를 준비해주셨으며 완성된 김장김치 1,300Kg을 본관까지 배송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지역 주민분들에게 전달했습니다.
12월 7일(토)에는 ㈜파인인포메이션 및 ㈜트랜센드코리아와 김장행사를 실시하였으며 행사전일부터 직원분들이 오셔서 행사장 셋팅, 김장김치 물빼기, 작업동선 확보 등 김장행사 사전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행사당일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로 김장행사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다년간 숙련된 임직원분들 빠르고 정확한 활동으로 예정된 시간보다 훨씬 빠르게 김장행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당일 눈이 오는 와중에도 지역 주민분들의 댁까지 직접 배송해주셔서 김장김치 1,800Kg을 수월하게 전달했습니다.    
 LH서울지역본부(주)파인인포메이션(주)트랜샌드코리아 임직원분들은 연말 바쁜 업무에도 불구하고 와중에도 저소득 지역 주민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으며 많은 양의 김장을 하며 힘들고 지칠 수 있으나 직원들 간 서로 격려하고 지지하는 모습을 보며 새삼 감사한 마음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됐습니다.
 매년 많은 양의 김장을 후원받아도 필요한 모든분들에게 전달해주지 못해 다소 아쉬움을 가지고 있었으나 올해는 LH서울지역본부(주)파인인포메이션(주)트랜샌드코리아의 후원과 자원봉사로 많은 지역 주민분들에게 김장을 배분해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쁜 연말이 됐습니다. 저소득 지역주민들을 위한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해주신 LH서울지역본부(주)파인인포메이션(주)트랜샌드코리아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임직원분들의 노력과 따스한 마음이 지역 주민분들 잘 전달되었기를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